news pr

NEWS PR

언론홍보는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뉴스 기사 형태로 언론매체를 통해 알리는 것입니다.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공신력 있는 매체를 통해 전달하기 때문에
메시지의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슈사항 및 미담,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대표 미디어 파트너

가장 신뢰도가 높은 광고는

신문기사 광고입니다

언론조사기관 AC닐슨의
‘한국인이 가장 신뢰하는 광고형태’를 조사한 결과
신문기사(69%)가 광고(58%)보다 한국인이 더 신뢰하는
광고형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문기사
69%
TV광고
58%
온라인 비디오광고
37%

네이버, 다음, 네이트
포털 3사 기사검색 보장
모바일 검색은 기본

국내 검색시장의 81% 이상을 네이버가 차지하면서
네이버를 통하지 않고서는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없을 정도로
네이버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졌습니다.

언론홍보 비용도 네이버에 노출이 되는 매체인지 아닌지,
그리고 매체별 인지도에 따라 가격이 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