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퍼포먼스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도 10년 노하우의 클릭즈가 하면 다릅니다.

정통적인 네이티브 마케팅으로 다수의 모바일 매체를 통한 DA 홍보는 물론,
개인 SNS를 통한 마케팅으로 높은 광고성과 효율을 보장합니다.

또한 한번의 연동을 통해 손쉽게 다양한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광고집행 절차

01

트래커 연동

02

링크마인
채널선택

03

소재전달 및
테스트

04

광고집행

다양한 광고 진행

광고주의 KPI에 따라 다양한 캠페인 운영을 통해
광고효율 상승 및 특성에 맞게끔 다양한 상품을 개별 및 동시 진행 합니다

ncpi

다양한 트래커와 연동되어 있는
링크마인은 광고주 KPI에 맞게
DA 및 SNS를 통해 비보상형
앱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ncpa/cpa

회원가입 및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캠페인 조건에 맞게 광고를 타겟팅
하여 효율적인 광고운영이
가능합니다.

cps/cpp

구매 및 결제가 완료되었을 경우에,
링크마인의 스크립트 및 트래커의
이벤트 포스트백을 통한 정산이
진행됩니다.

cpc

클릭이 되었을 경우에만 광고비가
소진되며, 링크마인의 자체적 CPC
옵션을 통해 프리퀀시 및 중복 IP 제거
등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html5

링크마인에서 제공하는 API 연동을
통해 트래커 연동없이 HTML5
게임에도 이벤트 형식의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