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al marketing

소비자기 신뢰하는 광고 1위

바이럴 마케팅

79%

소비자 추천 지수

정보화 시대로 똑똑해진 고객은 기업이 전달하는 직접적인 광고를 거부합니다.
기업이 전하는 메시지보다
나와 비슷한 고객이 전하는 메시지에 신뢰를 가지고 더 귀를 기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바이럴 마케팅은 신뢰성 있는 고객의 소리로 접근하기 때문에 그 효과는 파급적입니다.

블로그

1인 공간인 블로그를 통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후기성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페

다수의 공간인 카페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입장에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4천만 스마트시대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신뢰성 높은 정보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웹문서

네이버 뿐 아니라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영상

이슈화를 불러 일으키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SNS

확산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까지 전파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성공적인 입소문 확산을 위한

클릭즈만의 바이럴 진행 절차

01

바이럴 목표설정

광고주와의 소통을 통해
비용대비 목표수익률 및
신규고객 유치수 설정

02

시장 분석

클릭즈만의 분석시스템으로
광고주의 현 위치 및
고객분석과 경쟁사의
광고유형 분석

03

기획 및 전략수집

시장분석 후 도출된
결과를 토대로
바이럴마케팅을 기획

04

입소문 채널선정

클라이언트의 상품 및
브랜드의 성격에 따른
입소문 확산을 위한
최적화된 마케팅 채널선정

05

컨텐츠 제작&배포

클릭즈의 바이럴 전문
컨텐츠팀에서 입소문 효과를
높이는 차별화된
컨텐츠 제작 및 배포

06

실시간 관리

실시간 분석 및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을
통해 2,3차 입소문
확산을 위한 전략 재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