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branding

인스타그램 브랜딩

사진과 동영상 공유를 기반으로 하는 SNS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여 보다 효율적인 브랜딩을 진행합니다.

인스타그램 플랫폼

이미지를 올리고 검색하는 단순한 시스템의 SNS 서비스 입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쉽고 간편하게 일상이나 정보를 공유하는 인스타그램은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타 SNS와 공유가 가능합니다

01

새로 도입하고 싶은
SNS 브랜딩

트랜드에 민감한 10~20대에서 가장 선호하는
SNS조사에서 인스타그램이 1위를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
으로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55%

인스타그램

38%
카카오스토리
24%
핀터레스트
23%
구글플러스
22%
카카오플러스친구

02

온라인 광고 포커스의 변화
[ 검색 ] “소통”

마케팅 시장의 변화.

기존의 일방적인 광고가 아닌
소통을 통한 마케팅 시장으로
변화, 진화하고 있습니다.

1세대 : WEB

검색

2세대 : 입소문

바이럴

3세대 : 스마트폰

채널

4세대 : SNS

소통

03

태그 노출형 #
INSTAGRAM

인기 해시태그들에 게시물이 계속 노출되어
트래픽 유발과 인지도 상승

인기 해시태그에 지속적으로 게시물을 업로드하여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마케팅으로 검색과 업로드가 초단위로
움직이는 태그의 파워를 이용하여 관련 해시태그에 해당 게시물을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노출시킵니다.

  • #게시물 업로드
  • #팔로워, 팬관리
  • #이벤트 기획
  • #서브인스타그램 생성 운영

04

공식형 *
INSTAGRAM

고정적인 팬층(팔로워)이 자연적으로 유입되어
타겟팅 홍보가 가능

고정적인 팬층 확보를 위해 브랜드 빌드업 작업을 하기 위한 마케팅입니다.
공식형 인스타그램은 리마케팅 기법을 사용하여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에게 반복, 지속적으로 대상을 노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사이트 유입 등의 기대가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

+

지속, 반복, 물량

+

다계정 인스타그램 생성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