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브랜딩
전 세계 네티즌들이 사용하는 유튜브(YouTube)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기법으로
동영상, 이미지를 중심으로 시,청각을 자극하여 효율적으로 상품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네티즌들이 사용하는 유튜브(YouTube)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기법으로
동영상, 이미지를 중심으로 시,청각을 자극하여 효율적으로 상품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2년동안 국내 시장에서 유튜브가 3배 이상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이용자들의 유튜브 시청 시간이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2018년 하반기 기준 모든 연령대에서 유튜브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고퀄리티의 영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 유튜브 브랜딩!
확실한 브랜드 컨셉을 도출해낼 수 있는 전문 영상 기획에서부터 촬영, 편집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영상 제작의 A to Z를 클릭즈에서 원클릭으로 경험해보세요.
검색 페이지의 최상단과 오른쪽 상단에
추천 동영상의 형태로 표시
경매방식에 의해 게재가 결정되며,
사용자가 클릭한 동영상이 재생될때 비용청구
You Tube 동영상 전에 삽입되는 광고
사용자가 True View 광고를 보는것으로 선택하면
해당 영상의 You Tube 조회수 증가
먼저 5초 동안 광고가 재생된 뒤 사용자에게
광고 시청 여부를 선택하게 함
시청자가 동영상을 감상할 때 표시되는 광고
You Tube 감상 페이지의 우측에 추천 동영상의
형태로 표시되며, 임찰에 의해 게재 결정
사용자가 동영상 감상을 시작할 때 비용청구
시청자들은 관심이 없는 광고가 나온다면 ‘skip’이 가능하므로
광고주는 시청자가 실제 시청한 광고에 대해서만 비용 지불
강제로 광고 시청하는 경우보다
광고 시청을 선택한 유튜브 사용자의 높은 몰입도